I'd like

Sebastian Kneipp의 생애 독일황제 빌헬름 2세, 비스마르크와 더불어 독일 제국에서 가장 명망이 높았던 자연요법사이자 성직자인 세바스찬 크나이프는 그의 한 평생을 인간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힘썼습니다.

자연은 우리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합니다.

- 세바스찬 크나이프 -
1846

19세기의 독일은 대부분의 거실이 하나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한 침대를 여러 명이 공유했습니다. 이는 결핵과 같은 전염성 질병에 걸리기 쉬운 환경으로 크나이프는 역시 폐결핵에 전염되었습니다.

1849

그러던 그는 우연히 의사 Johann Siegmund Hahn이 쓴 ‘냉수의 치유력’에 관한 책을 발견하였고 곧장 실행에 옮기게 됩니다. 차가운 다뉴브 강에서 몇 초간 목욕을 반복하였고 결국 그는 스스로 결핵을 치유하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1852

결핵치료를 끝낸 크나이프는 31세의 나이에 사제가 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물의 치유력에 대한 지식을 깊게 파고들며 처음으로 자신의 치료법을 환자에게 적용시킵니다. 그가 콜레라에 걸린 여성환자를 치료하며 점점 더 인기를 얻자 의사와 약사는 그를 비판을 했습니다. 크나이프가 환자들을 무료로 돕는다는 사실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들은 크나이프를 상대로 혐의를 제기하지만 그는 법정에서 석방됩니다.

1886

크나이프는 그의 책 "Meine Wasserkur"(My Water Cure)에서 관찰 결과를 기록합니다. 그는 물을 적용한 것에 관한 세부 사항 이외에, 약초에 대해 기록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환자의 치료 수요가 증가하였고, 매일 약 150여명의 환자가 그를 찾았습니다.

1891

크 나이프 ® 브랜드의 초석 크나이프는 그의 오랜 친구이자 약사인 Leonhard Oberhäußer에게 그의 철학에 기반한 약학 화장품을 제조 및 개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였습니다. 이것이 크나이프가 현재까지도 시장에서 선구자가 될 수 있었던 토대입니다.

1893

크나이프는 레오 13세 교황(1810년~1903년)의 시종으로 임명되며, “Monsignor(몬시뇨르, 교황청 고위성직자)”라는 칭호가 수여되었습니다.

1894

크나이프는 그의 모든 연구결과를 요약한 "Meine Wasserkur"(My Water Cure)을 출판합니다. 이 책은 수 치료법 뿐만 아니라 약초에 대한 연구결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곧바로 베스트셀러로 등극하게 됩니다.

1897

1897년 6월 17일, 크나이프는 76세의 나이로 눈을 감습니다. 그러나 그의 지식으로 인해 파생된 치료개념은 오늘날까지 계승되어 2015년 12월 독일 유네스코 무형 문화재로 등록되는 영예를 얻었습니다.